디자인웨딩

웨딩후기웨딩후기

웨딩페어 소개

디자인웨딩과 함께했던 신랑, 신부님들의 아름다운 웨딩준비
스토리 공개! 이 글을 읽고 계신 신랑, 신부님들도 디자인웨딩과
함께라면 행복한 결혼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은지플래너님 아니었으면 모든 것이 불가능했던 결혼식^^

작성자 | 임지민 2020-02-13 09:56:35


너무너무 예쁘시고 상냥하시고, 만남이 무척 설렜던 우리 플래너님!! 감사의 글을 어딘가에 남겨야지남겨야지 하다가 너무 늦었네요.ㅎㅎ

저는 임신한 상태로 결혼준비를 하게 되었고, 식 날짜는 아기를 낳은 후 80일도 채 되지 않은 날로 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에 결혼 관련 스드메 검색을 몇 번 했다가 인스타랑 페이스북에 여기저기 웨딩페어 광고가 많이 올라오게 됐는데, 우연히 디자인웨딩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저는 입덧 때문에 집에서 누워만 있었을 때라 워낙 연락이 잘 안됐었는데, 우리 은지플래너님이 신랑과도 연락이 되어서 저희는 만나게 되었어요!  인연처럼 신랑과 제가 똑같지 은지플래너님과 연결이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_^
처음 가본 웨딩업체 디자인웨딩에서 은지플래너님 뵙고 상담받더니 신랑이 턱하니 결정을 하더라고요! 역시... 우리 비타민 같은 은지플래너님이었기에 앞뒤 안 따지고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선택한 스드메 업체들이 한 군데도 빠짐없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가 중간중간에 스드메 업체를 바꾸기도 자주 바꾸고 그랬는데 너무 상세하게 잘 알려주시고, 마치 저희의 마음을 꿰뚫고 읽으신 것처럼 센스 넘치게 이것저것 잘 처리해주셨어요! 정말 감사드려요. 저희가 까탈스러운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신랑이 호불호가 정확해서 혹시라도 기분 나쁘신 점이 있으셨을까 오히려 죄송스럽기도 해요.

은지플래님 덕분에 저희 둘의 인생에서 소중한 시간들을 갖게 되었습니다. 돈을 아껴서 결혼식을 올릴 생각은 없었는데 생각보다도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으로 불만인 점이 하나도 없이 즐겁게 웨딩촬영과 결혼식, 신혼여행까지 참 소중한 추억을 남겼습니다. 셀프로 스드메 알아보고 하거나 여기저기 저렴한데만 찾아서 하던 제 주변 지인들은 꼭 추천하지 않고 불만이 많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디자인웨딩에서 은지플래너님을 만나 결혼 준비가 하나도 안 힘들고 즐거웠습니다. 물론 저희는 선택만 했지 모든 것은 우리 플래너님이 해주셔서 몸고생, 마음고생을 하나도 안 했어요. 진짜 은지플래너님과 함께라면 결혼 또 하라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하하ㅎㅎㅎ
주변 지인들한테도 추천하고 싶어요. 얼른 친구들이 좀 결혼을 해야할텐데...ㅎㅎ

인생에서 많은 것들이 저희 둘의 의지만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는 걸 결혼식을 하면서 또 한 번 깨달았습니다. 저희에게 결혼식은 어른들 때문에 한번은 하고 지나갈 하나의 치레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게 해주신 것 같아요. 단단한 업체 디자인 웨딩과 은지플래너님 덕분에 저희 둘이 앞으로 살아가면서 큰 힘을 얻을 행복한 순간이 되었습니다.

결혼식 전후로 임신과 아기를 핑계로 플래너님께 제대로 인사도 못 드렸어요. 식을 올리러 갈 때도 분명 마지막 만남을 직감했지만 마지막이 아니길 바라며 악수도 포옹도 한 번 못하고 그냥 출발했던 거 같아요.ㅜㅜ 아쉽네요. 아기를 돌보느라 결혼식을 한건지 신혼여행을 다녀온건지 사실 실감이 아직도 안 났는데, 이렇게 글을 적어내려가니 이제 정말 우리가 결혼식을 올렸고 신혼여행도 갔다왔구나라는 걸 느끼게 됩니다.

저희의 소중한 추억과 함께 플래너님을 늘 기억할게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하트 뿅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