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웨딩

웨딩후기웨딩후기

웨딩페어 소개

디자인웨딩과 함께했던 신랑, 신부님들의 아름다운 웨딩준비
스토리 공개! 이 글을 읽고 계신 신랑, 신부님들도 디자인웨딩과
함께라면 행복한 결혼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조혜진 팀장님은 진심 최고의 플래너^^

작성자 | 권윤생 2019-01-07 01:12:59

먼저 너무 감사드려요~~ 혜진 플래너님과의 인연은 정말...ㅎㅎ
디자인웨딩을 알게된 게 벌써 10년은 된 것 같아요~
우연히 메일로 웨딩잡지 신청을 했다가 등록이 되어서 연락이 오기
시작한 듯하네요.ㅋㅋ
20대 때만 해도 절대 결혼 생각이 없었던 저로서는 신부님~~하며
걸려오는 웨딩플래너의 전화가 어색하기도 했고 일단 결혼 생각이
없었으니까 가끔씩이라도 전화오는게 사실 좀 귀찮기도 했었지요~ㅎㅎ
그러다 저에게 전화를 하시던 분이 그만 두시고 그 뒤로는
혜진 플래너님이 전화를 하시기 시작!! 두둔~~ㅎㅎ
그게 제 기억으론 5년은 넘은 거 같아요~ 정말 대단하신 플래너님^^
저 결혼 안해요...라고 해도 잊을만하면 어쩌다 한번씩 연락을 주셨던~~

여튼 전 진짜 결혼 안할줄 알았는데 이렇게 결혼을 했네요~ㅎㅎㅎ
워낙 본건 많아가지고 너무 많이 아는 것도 문제였던 저는 아니까
더 못고르겠고 선택장애 완전 심각 수준...
게다가 나름 꼼꼼한 성격탓에 혼자 음청 피곤한 스타일...
그래서 플래너 없이 위킹도 생각해봤으나
아무리 안다해도 내가 드레스를 어케 다알며 메컵샵은 또 어케 고르겠으며
심지어 결혼 준비 기간이 딱 두 달이었던 것..ㅋㄷㅋㄷ 말도안돼...
이때가 2018년 10월.. 결혼식은 같은 해 12월에.. ㅎㅎㅎ
원래 2019년 3월 이후에 하기로 했는데 남동생도 2019년에 하겠다고
얘기가 나오는 바람에 급 준비모드에 들어간 상황이란,,
정말 답답...하기만 할 뿐이었어요~
두 달만에 결혼준비,, 가능할까? 하는데 그때 수호천사같이 딱 연락을 주신
혜진 팀장님~~ 이젠 팀장님이 되셨다는 기쁜소식과 함께^^
플래너님~ 두 달만에 되긴 될까요? 했더니 아주 든든한 목소리로
네, 해보죠 신부님~ 이러셨던^^
전 그때부터 혜진팀장님만 믿고 준비를 시작했어요~
웨딩홀이 제일 급했기에 워킹으로 따로 알아보고 몇군데 가봤는데
그 와중에 또 몇 군데를 더 알아봐주셔서 결국 저희가 결정한 예식장은
팀장님이 추천해주신 곳!! 정말 너무 만족스러운 결혼식이었습니당~~
스튜디오 촬영은 야외촬영으로 따로 하기로 해서 제외했고
드레스와 헤어메이크업은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고려해서 저에게 어울릴만한
곳으로 센스있게 추려 주셨어요~
몇 군데 중 선택하게 된 드레스샵과 헤어메이크업샵은 정말이지 대만족!
제일 고민하고 따져보고 했던 드메 결정하기...
혜진 팀장님 아니었음 어떻했을까 싶어요~
하나하나 저보다 더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신경써주셔서
너무 만족하는 결혼식을 할 수 있었어요~
지인들이 정말 두 달만에 결혼 준비한 거 맞냐며...ㅎㅎㅎ
디자인웨딩을 만나게 되고 혜진 팀장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행복했어요~
조혜진 팀장님^^ 다시한번 감사드리구요,환하고 예쁜 미소 늘 간직하세요~
언제나 응원할께요~!!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2018.12.15 단 하루 뿐인 날~
세젤예 만들어 주신 본식 때 사진 몇장 남기고 갈께요^^ㅎㅎ
신랑도 대만족이라고 너무 감사하다고 전해달래요^^